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쉬운 사용법[Easy Iphone]

Iphone Watch app for sleeping time and health. 아이폰 ios11 기본시계 어플로 취침및 기상시간 알려주는 대박기능

by 잉글리쉬티 2017. 10. 11.
반응형
BIG

ios11에서는 기본 시계어플로 취침시간을 지정해줘서 잘시간을 미리 알려주고 기상할 시간도 지정해줘서 기상시간이 되면 알려주는 기능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수면분석도 해주는데요 이건 기본어플인 건강어플로 자동 연동이 되어서 취침시간 및 걷기,달리기,계단오른수,몇킬로이동한것까지 날짜별로 이동 시간때까지 자동으로 확인이 가능한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기본시계어플에서 맨아래 메뉴중 취침을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입니다. 반달모양은 취침시간 종모양은 기상시간을 나타내고 터치로 이동하면 시간이 설정됩니다. 밑에 수면분석 그래프를 클릭하면 자세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수면분석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취침시간과 기상시간 등이 일별 주별 월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든데이터보기를 누르면 아래사진과 같이 일별로 취침시간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아래메뉴중 "오늘"이란 메뉴를 클릭하면 걷기및 달리기 걸음수 계단오른수등을 알수있습니다.


각항목별로 클릭을 하면 아래사진처럼 자세한 데이터를 날짜별 시간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든데이터를 클릭하면 날짜별로 아래사진처럼 보여집니다.


이모든 기록은 "건강"어플에 연동이되어서 보여지는 것입니다.



따로 건강관리어플을 설치안해도 건강관리하고 데이터 수집하는데 아주 유용한 기능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