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쉬운 사용법[Easy Iphone]

아이폰 ios11.2 와이파이 쉽게 끄기 가능 iphone ios11.2 wifi off with easy

by 잉글리쉬티 2017. 12. 5.
반응형
BIG


아이폰 ios11.2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변화가 있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큰 변화?는 wifi를 제어창에서 간단하게 끌수 있게 되었습니다. ios11.03이전 버전에는 일시적으로 wifi를 제어창에서 꺼도 다른장소로 이동하면 다시 새로운 wifi로 연결이 되어 불편했는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이런부분의 불만이 많이 접수되었는지 빠르게 수정이 되었습니다.

방법은 기존에 사용하던데로 아이폰 하단에서 위로 터치해서 끌어올리면 제어창이 나오면 wifi를 터치해서 꺼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메세지가 처음에 떠요 ‘wifi를 내일 까지 주변wifi에 연결하지 않음’등의 긴메세지가 나오면 ok 확인버튼을 누르면 wifi가 꺼지고 내일까지 장소를 이동하더래두 자동으로 wifi가 켜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켜려면 그냥 다시 wifi를 터치해주시면 됩니다.


————새로운내용 업데이트 알려드립니다.
제어창에서 wifi를 꺼도 다른장소로 이동하니 자동으로 와이파이 접속이 이루어집니다. 제어창에 나오는 메세지에 나온말은 가까운 주변에 있는 wifi만 안잡히고 멀리 있는 장소로 이동하면 그기에 있는 wifi로 자동으 접속한다는 말인거 같네요. 난감하고 애매한 업데이트 인것 같습니다. 애플이 반쪽자리 wifi관련 업데이트를 한듯합니다. 이부분 정확하게 더 설명이 필요할듯하고 경험을 해봐야겠습니다. 어쨋든 차로 지하철로 이동하며 lte쓰시는분은 설정창으로 들어가서 wifi를 꺼야하는 불편함은 계속 가져가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