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OS 어플사용기[Application]

Best way:Iphone mp3 music download 아이폰 무료음악 다운로드 최신 쉬운방법

by 잉글리쉬티 2018. 10. 16.
반응형
BIG

아이폰으로 mp3음악을 무료로 받기 아주 힘듭니다. 아이튠즈나 기타 음악스트리밍으로 매월 결제를 해야 들을수 있죠. 하지만 최근에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알아내어서 공유를 합니다.


Documents 라는 어플 입니다. 이 어플은 말그대로 문서 사진등 다운로드 받아서 관리하고 보여주는 기능외에 음악파일도 다운로드 하여주는 아주 보물같은 어플입니다.


다운된 음악은 이어플내에서 재생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어플로 음악다운을 받을수 있는것만으로 엄청난 혜택입니다. 그럼 차근히 다운받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에서 Documents를 다운 받습니다. 다운후 클릭하고 여세요.


열면 사진과 같이 여러가지 폴더가 나오는데 하단 오른쪽에 파란색 사파리 모양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빈 인터넷 화면이 나오는데 주소창에 https://www.mp3juices.cc/ 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합니다.

 


이 인터넷 주소는 음악을 검색해서 다운로드 까지 해주는 아주 고마운 사이트 입니다. 노래는 유튜브 영상을 소스로 mp3음원만 추출해줍니다. 노래제목을 입력후 검색을 누르면 밑에 노래들이 나옵니다. Play를 클릭해서 찾는 노래가 맞는지 확인후 Download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화면 하단에 화살표모양을 눌러보면 다운로드 되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중이네요. 보통 10초이네로 다운이 다 됩니다.


다운이 다되었습니다.

 


다시 메인화면(화면 하단에 폴더모양을 눌러주면 메인화면으로 감)으로 가서 Downloads 폴더를 눌러주면 다운로드 받았던 음악을 모두 볼수 있습니다.


아무노래나 클릭하면 노래가 재생이 되고 콘트롤창으로 제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화면을 끈 상태에서도 음악 재생이 가능합니다.

End...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