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소식(IT News)

애플 아이폰 배터리 교체 행사 및 공식인증 서비스센터 위치

by 잉글리쉬티 2018. 12. 3.
반응형
BIG

애플이2018년12월31일까지 아이폰의 배터리 교체비용을 60%할인해서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8이하의 배터리는 34,000원으로 애플 공식인증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를 교체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폰X 이상 모델은 85,000원으로 교체가능합니다. 2019년 부터는 아이폰8이하 모델은 59,000으로 두배정도 오를 예정이니 올해 가기전에 시간내어서 배터리를 정품으로 교체하시기를 바랍니다. 배터리 교체 대상은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러나 교환 되는 조건이 액정안깨져야되고 폰자체가 휘지 말아야된다 등의 다른 블로그 불만 글이 있으니 이점 참고 해서 방문전에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제 한달도 안남았으니 많은 사람들이 말일에 많이 몰려서 서비스를 제대로 못받거나 오래 기다릴수 있으니 빨리 교체를 바랍니다.

혹시나 교체를 못하시거나 저가격이 비싸도 생각드시는분은 유튜브 동영상에 아이폰 배터리 교체 영상 보고 따라하시면 초보자도 교체가 쉬우니 참고하세요.

물론 배터리는 인터넷에 검색하면 기종별로 가격이 차이 나지만 보통 1만원~2만원정도에서 구입 가능하니 비품 배터리만 사서 자가 교체하시면 절반은 절약이 되니 참고하세요.(진짜 초보는 그냥 센터가서 교체 추천)


서울,인천,부천등의 서비스 센터 위치는 밑에서 확인하세요.


인천지역 서비스 센터 안내


부평지역 서비스센터


애플 배터리 수리 지원 내용


애플 공식 서비스센터 서울지역 위치확인 클릭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