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되는 생활정보

스타트 제로수수료,스마트스토어 사장님 지금바로 신청하세요

by 잉글리쉬티 2024. 2. 16.
반응형
BIG

스타트 제로 수수료 지원내용

스마트스토어 로그인하면 신청대상자에 포함되면 자동으로 신청대상자라고 팝업창이 뜹니다.

아래 안내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어떤 사업자 분이 해당되고 어떤 혜택이 있는지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원내용

  • 주문관리 수수료를 12개월간
  • 매출연동 수수료를 6개월간 무료료 지원

안내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자격요건및 신청하기를 할수 있습니다.

스타트 제로 수수료 신청하러가기

스마트스토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신청대상자란 팝업창이 뜨면 '신청하러 가기' 초록색 버튼을 누르면 바로 신청하기를 할 수 있습니다.

스타트 제로수수료 신청대상자 팝업화면. 신청하러가기 버튼 누르면 신청 할수 있습니다.

 

신청조건

신청하러 가기로 들어가면 신청조건이 나오는데 한번 읽어보시고 바로 신청하기 하시면 됩니다. 이미 스타트 제로수수료 신청대상자라고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장님을 지정을 하였기 때문에 신청하면 바로 다음 달 1일부터 승인이 나면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신청조건이 안되면 신청대상자란 팝업화면이 안 뜨니 기존운영하시는 사장님은 따로 알아보실 필요 없으실 겁니다.

신청조건에 관한 설명입니다.

 

신청완료하기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신청팝업창이 뜨는데 사업자님의 정보를 보여줍니다. 대표자 란에 휴대전화인증 or 네이버 아이디로 본인인증만 하시면 바로 신청을 누르면 신청이 끝이 납니다. 그리고 3월 1일 날 승인이 이루어집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