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3

아이폰 무료음악 다운로드 최강어플 Musicon/ Free music download for iphone&ipad 아이폰은 음악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기 쉽지 않고 자체적으로 음원을 제공하는 아이튠즈가 있어서 이외의 음악관련어플은 잘없습니다. 하지만 제가 써본 음악관련 어플중에서 뮤지콘이 가장 좋았습니다. 검색해서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인터넷연결없이 들을수 있어 데이터 소모 걱정도 없습니다. 다만 가끔 원곡이아닌 아마추어가 부른 cover곡이 많긴하지만 들어보고 오리지널인지 확인하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사용법은 사진을 보고 참고하세요. ​ 앱스토어에서 musicon 검색후 다운로드 ​ 어플 실행해서 1번 검색 클릭 2번 좋아하는 노래혹은 가수 검색 리스트가 나오면 음원을 들어보고 원곡인지 확인후 3번 + 표시를 클릭 ​​ save to song 클릭 ​ 맨아래 메뉴중에서 song클릭후 방금 save to .. 2017. 10. 25.
아이폰용 심플하고 직관적인 가계부 어플리케이션 트라비포켓 Travel budget for Iphone application 여행경비 예산 및 경비계산 어플로 개발된 트라비포켓 입니다. 전 여행경비로도 좋지만 가계부 용도로 사용하기 좋아 가계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플은 사용자가 사용자가 사용하기 간편하고 편리해야 합니다. 특히 계획이나 금전관련 어플들은 너무 복잡하면 사용자가 사용하다가 지쳐서 그냥 지워 버리거나 안하게 되거든요.. 그런데 트라비포켓은 직관적이고 몇번의 클릭과 금액 입력으로 간단하게 사용할수 있어 계속 사용하고 있는 어플중 하나입니다. 트라비 포켓을 클릭하면 제가 미리 입력해놓은 '10월 지출'이란 항목의 가계부가 보입니다. 이가계부 항목을 만드는법은 바로 밑에 보시면 '여행추가하기'란 항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행추가하기'를 클릭하면 제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일정 및 국가 화.. 2017. 10. 23.
아이폰으로 찍은 제주도의 푸른바다와 영상 Iphone photos of Jeju island 아이폰6으로 담은 제주도 사진과 영상입니다. 김녕항을 지나오다보면 나오는 바다여서 잠시 차를 주차시켜놓고 바다 구경할겸 찍은 사진들입니다. 그럼 감상해보세요. 사람이 거의 없어 평온하고 잔잔하니 잠깐 휴식하기 좋은 장소였네요. 2017. 10. 23.
Iphone8&8+ antutu ranking 아이폰8,8플러스 안투투 속도 랭킹 아이폰8과 8플러스 2017년9월 랭킹지수입니다. 삼성 노트8보다 월등히 앞서는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노트8은 이전모델 아이폰7플러스와 비슷한속도로 비교가 되네요. 최근까지 출시된 기종중에서 최초로 20만점을 넘은 최초의 스마트폰이 되었네요. 좀더 빠른속도의 아이폰 구매를 생각하시는분은 구매시도 해보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 출처:안투투 http://www.antutu.com/en/ranking/rank1.htm 2017. 10. 2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