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20x100

2017/1215

유튜브레드 사용법:저장은 기기용량 차지 How to use YT music 유튜브레드의 전용 플레이어 YT music은 뮤직전용으로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일반 유튜브어플로도 다운로드하고 플레이가능합니다. YT music이 다른점은 음악을 좀더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다운로드하고 앨범 재생목록등을 임의로 추가 삭제 할수있어편합니다. 아래사진을 보시면 초록색동그라미부분을 터치하면 이렇게 헤드폰 모양이 나오는데 이것은 동영상이 아닌 음악소리만 나오도록 하여 다운로드 안하고 들을시 데이터를 줄여주기도 합니다. 이렇게 동영상이 재생이 안되고 영상은 정지상태로 음악만 재생이 됩니다. 아래는 다시 헤드폰부분을 터치하면 동영상 재생화면으로 바뀌어서 동영상이 재생되는 화면입니다. 화면을 끈상태에서 잠금화면을 켜보면 이렇게재생이 계속됩니다. 오른쪽 맨위 자기계정 아이콘을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 2017. 12. 31.
19일차 계속된 아이폰X,갤럭시노트8,갤럭시S8 세티즌의 액정 번인테스트 IphoneX,Galaxy Note8,Galaxy S8 screen burn-in test. 요즘 세티즌에서 뜨거운 이슈하나로 시끌합니다. 바로 이번에 새로 출시한 아이폰x와 갤럭시 노트8 그리고 갤럭시s8의 화면을 19일째 켜놓고 아몰레드를 채용한 아이폰x와 번인테스트를 한것인데요 결과가 놀라울정도로 다르게 나온것에 네티즌들이 충격을 먹고있는것 같습니다. 물론 아이폰유저나 갤럭시 사용자 모두에게요.. 그충격의 차이는 긍정인면의 놀라움과 부정적인면의 놀라움의 차이인데요. 2018년에도 계속 폰들을 충전기에 꽃아둔채로테스트를 계속진행 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세티즌에서 진행한 17일차 그리고 19일차에 나온 결과이미지 사진입니다. 보시고 판단하세요. 19일전 테스트시작하는 장면 17일차 결과 19일차결과 더욱놀라운건 같은 oled액정을 채용한 애플의 아이폰x가 밝기는 더밝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인테.. 2017. 12. 29.
크롬 시작페이지 설정 How to set Chrome start page 인터넷 브라우져로 익스플로러 보다 지금은 크롬을 많이 쓰고 있는 추세입니다. 크롬에서는 어떻게 시작페이지를 설정하는지 익숙지가 않은데요 하지만 간단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용에서 쉽게 설정하는 법입니다. 크롬시작하면 구글시작페이지가 구글로 시작됩니다. 맨위 오른쪽에 : 점세게를 클릭합니다. 이렇게 메뉴바가 나오면 메뉴중 밑에 '설정'을 클릭합니다. 중간에 '홈페이지'를 클릭해줍니다. 페이지열기를 클릭합니다. 시작페이지로 설정할 주소를 입력시켜줍니다. 그리고 다시 창위에 왼쪽 화살모양을 클릭해서 빠져 나오면 시작페이지가 자동설정이 됩니다. PC버젼도 설정하는법이 똑같습니다. 설정 들어가서 '홈버튼 표시' 항목에 주소입력시키는 곳에 원하는 주소를 입력시키면 됩니다. 전 Bing 이라는 검색엔진을 추가했.. 2017. 12. 28.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 암페어(전류) 확인어플 Smartphone cable ampere 스마트폰 충전시 충전이빨리 되는지 안되는지 확인할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Ampere란 암페어(전류)확인 어플이 있는데요 여러가지가 있지만 기능등은 다 비슷하니 평가좋은것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받으신후 클릭하면 바로 정보를 한눈에 보여줍니다. 충전기를 스마트폰에 연결되면 현재전류가 얼마인지 충전전류속도를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좋은점은 현재 쓰고 있는 충전기와 충전케이블이 고속충전 용인지 아닌지 항목중에 'usb최대전류' 항목을 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제건 1500mA로 표시되네요.. 케이블이 최대 1500mA만 받을수 있다는 뜻도 되고 충전기나 스마트폰의 최대 충전용량일수도 있습니다. 만약 지금쓰는 스마트폰이 퀵차지3.0이나 2.0을 지원 하지 않으면 퀵차지용 케이블과 충전기를 따로 사도 .. 2017. 12. 27.
320x10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