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14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 How to download Youtube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방법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이방법이 가장 쉬운거 같아 소개 할까해요. ​​Videomanager라는 어플 인데요 어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어플은 동영상 편집툴로 만들어져서 동영상 편집에 최적화된 어플이지만 그중 한가지 강력한 기능이 있었으니 바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가능하다는 겁니다. 잡설은 집어치우고 바로 설명들어갈께요. ​​​사용법 ​ •VideoManager를 앱스토어(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합니다. 그리고 실행 ​ •실행하면 첫화면에 'Download from website'클릭 합니다. ​ •친절하게 영어로 어떻게 해라고 설명해놓았습니다. 스킵하시고 ​ •하단의 'Browser'를 클릭 하면 웹사이트 브라우저가 나옵니다. 여기 주소창에 유튜브.. 2018. 11. 29.
카카오톡보다 좋은 최고의 메신져어플 사용법WhatsApp 한국에선 카카오톡을 반강제? 혹은 어쩔수 없이 쓰게 되는경우가많아 다른나라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는 메신져 어플은 잘모르는게 현실입니다. 카톡은 메신져의 기능보단 여러가지 사업확장으로 메신져에 대한 편의성확장보단 쿠폰 검색 뉴스 금융 카드 등등 여러가지 많은 잡다한 기능을 집어넣어 사용자로 하여금 수익을 창출하려는 모습이 보여 순수 카톡 메신져 이용자에겐 무겁고 불편한 어플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한국기업의 고질적인 우물안개구리들 돈 뽑아먹으며 성장하다 몰락한 싸이월드 네이트 같은 마인드는 못버리나봅니다) 그래서 이번엔 전세계에서 제일 많이 쓰고 메신져기본기능에 충실한 ​​왓츠앱(WhatsApp)에대해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전 이미 2년전부터 카톡보단 아는지인과는 텔레그램이나 와츠앱을 쓰고 있는데 아주.. 2018. 11. 29.
방금 아이폰으로온 긴급재난문자 그리고 받는법 ​ 미세먼지가 심각한수준이라고 갑자기 아이폰에서 삐삐 거리며 온문자입니다. 미세먼지 조심하시길바랍니다. 암유발물질로 몸에 축적되면 나중에 몸에 이상이오거나 할수 있으니 꼭 미세먼지 마스크를 구입하셔서 착용하시고 야외활돈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폰으로 이런 재난 문자 안오시는분은 따로 '설정' 들어가셔서 '알림'들어가면 맨 밑에 '긴급재난문자' 옆에 회색으로 잠겨 있으면 터치해서 초록색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2018. 11. 27.
Iphone ID and Password 아이폰 아이디와 페스워드 자동기억으로 쉽게 로그인 하는방법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등 편한기능중 하나가 새로 로그인한 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기억해주는 기능입니다. 새로운 사이트에 로그인후 '이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억하시겠습니까?'라는 팝업이 자동적으로 뜨는데 수락을 누르면 그다음부터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억해서 자동으로 로그인이 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 만약에 비밀번호를 확인하려면 아이디 입력란에 터치를 하면 암호라는 팝업이 뜨면 터치후 그사이트에 기억된 아이디와 암호가 뜨는데 암호만 알고 싶다면 아이디옆의 느낌표를 누르면 위에사진처럼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볼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2018. 11. 4.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