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10

#3.감성사진과 캘리그래피 좋은글귀 겨울에 피는 꽃 2018. 12. 18.
#2.감성사진과 캘리그래피 좋은글귀 뭐가 더 필요해 한잔의 따뜻한 거피면 차가운 마음까지 따뜻해 지는 걸 2018. 12. 16.
#1.감성사진과 캘리그래피 좋은글귀 기분이 좋아진다 이쁜 건물과 조용한 카페거리를 그냥 산책해보는 것 [인천개항장거리] 2018. 12. 12.
휴일에 당일여행으로 산책하기 좋은 인천 개항장거리와 차이나타운 그리고 월미도 Incheon traditional street tourist spot South korea 제가 자주가는 인천의 베스트 장소Best Places to visit in Incheon. Traditional street,food,cafe,Theme park,MuseumCheck photos and map below[사진은 글 아래에]당일로 여행가기 좋은 인천 개항장 거리 입니다. 차이나타운에서 부터 개항장 거리 신포시장으로 이어져 있어서 반나절동안 시간 보내기 좋은 인천의 대표적인 장소입니다. 저도 처음 갔을땐 차이나타운만 가서 그렇게 인상적인 장소라고 생각하지는 않았는데요 요즘 방송에서도 많이 나오는 신포시장의 눈꽃마을 청년몰 먹거리타운으로 가기위해 차로 이동하는것 보다는 차이나타운에서 걸어서 갈수 있는 거리(대략 600미터)라 걸어서 가기로 하고 걸어가는데 옛날거리처럼 고풍스럽고 일본풍의 건물.. 2018. 12. 8.
아이폰 XR 투명케이스 iPhone XR Clear Case 출시 가격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폰 XR(iPhone XR) 투명케이스가 출시된다고 합니다.한국은 2018년 12월 10일에 출시가 되고 구입이 가능하다고 공지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 및 직접 방문 구매도 가능합니다. 방문 구매는가로수길 정식 애플스토어 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12길 46 / Tel:02-2086-4600 미국가격은 39달러(약 44,000원) / 한국가격은 49,000원으로 대략 5천원정도 차이가 나네요. 제품정보 얇게 제작이 되었고 투명해서 외부의 충격과 스크래치 방지및 제품 본연의 색깔과 외관을 그대로 보여 줄수 있다고선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투명케이스와 크게 다른점은 모르겠네요. 가격도 일반 투명케이스 최저가 보다 10배 정도 차이가 난다고 보면 가.. 2018. 12. 6.
Apple GiveBack 가지고있는 아이폰,맥북,아이패드등을 애플에 반납후 새기기를 사용하는법 애플 제품을 사용하면 따로 중고로 팔려고 하면 많이 귀찮을 수도 있습니다. 바로 Apple GiveBack 보상플랜으로 사용하던 기기를 반납하면 그에대한 가격을 매겨서 애플에서 그가격 만큼 보상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돈으로 입금이 되기때문에 따로 새제품으로 교환해도 되고 아니면 그냥 돈만 받아도 됩니다.그럼 어떻게 보상플랜을 하는지 방법을 알려드릴께요.우선 여기 애플공식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시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자기가 팔고자 하는 기기를 선택해서 클릭하세요 아래 화면이 뜨면 일련번호(imei) 입력하세요(방법은 검색 및의 여기를 눌러확인) 입력하면 기기의 상태를 입력시키는 화면이 나오면 각항목에 체크를 합니다. 기기의 상태에 따라 알아서 가격 책정이 됩니다.은행정보를 입력후 계속하기 클릭.. 2018. 12. 6.
아이폰 ios 12.1.1 업데이트내용 및 방법 아이폰 ios 12.1.1 이 새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업데이트 내용은 iphone xr에서 햅틱 터치를 사용하여 알림 미리보기 가능 / iphone xr,xs,max에서 더 많은 이동 통신사 eSIM으로 듀얼 SIM 지원 / FaceTime 통화중 탭 한번으로 전면 및 후면 카메라 전환가능 / 일대일 FaceTime 통화중 Live Photo 캡처 가능 / Ipad 및 Ipod touch에서 Wi-Fi 통화 사용시 RTT(실시간 텍스트)지원 / 받아쓰기 및 VoiceOver 안정성 향상그리고 버그수정Face ID를 일시적으로 사용할수 없는 문제 수정 / 일부 고객이 Visual Voicemail을 다운로드하지 못하는 문제 해결 / 중국어 또는 일본어 키보드 입력시 메시지 앱이 자동완성 텍스트를 제안하지.. 2018. 12. 6.
스티브 잡스의 싸인이 담긴 희귀본 맥월드 매거진이 경매에 나옴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잡스의 친필 싸인이 들어간 맥월드 첫번째 발행본이 경매에 나온다고 합니다. 가격은 1만달러 이상 될거라고 하네요.이 싸인본이 담긴 매거진은 1984년에 발행된것으로 스티브 잡스가 2006년 5월 19일에 뉴욕의 5번가 애플스토어 오픈차 들렀는데 그때 스티브 잡스의 팬이 들고온 맥월드 잡지본을 스티브 잡스에게 보여주면서 싸인을 부탁해서 싸인을 했던 잡지 입니다. 이외에도 스티브잡스의 초창기 명함이 경매에도 나왔는데요 이것도 최소 경매가가 500달러가 될전망이라고 합니다.경매는 오는 2018년 12월 6일~13일까지 열리고 종료가 된다고 합니다. 스티브잡스가 이 매거진에 직접 싸인 하는 장면이 담긴 비디오도 확인이 가능한데 자세한 내용은 애플인사이더로 가시면 보실수 있습니다. -End- 2018. 12. 6.
Documents 어플로 아이폰과 윈도우pc,맥북,아이패드로 서로 쉽게 파일 옮기는 방법 아이폰으로 컴퓨터나 노트북,맥북,태블릿,아이패등 등으로 파일(문서,사진,음악,동영상등)을 서로 케이블 연결 없이 쉽게 옯기는 방법중 제일 가장 편리한 방법중에 하나 인거 같아 소개드립니다. 인터넷(wifi) 환경에서 서로의 기기에 접속이 가능 하므로 인터넷환경에서 가능합니다. (아이폰이 데이터로 되어 있으면 연결이 안됩니다)우선 'Documents'라는 어플을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습니다. 사용법은 밑의 사진대로 차례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documents 어플을 실행해서 'photo albums' 클릭하면 나오는화면에 맨위에 'view and transfer photos to desktop'을 터치하고 2,3사진처럼 파일을 주고받을 기기의 인터넷 주소창에 'docstransfer.com'.. 2018. 12. 5.
애플 아이폰 배터리 교체 행사 및 공식인증 서비스센터 위치 애플이2018년12월31일까지 아이폰의 배터리 교체비용을 60%할인해서 교체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8이하의 배터리는 34,000원으로 애플 공식인증 서비스센터에서 배터리를 교체 받을수 있습니다. 아이폰X 이상 모델은 85,000원으로 교체가능합니다. 2019년 부터는 아이폰8이하 모델은 59,000으로 두배정도 오를 예정이니 올해 가기전에 시간내어서 배터리를 정품으로 교체하시기를 바랍니다. 배터리 교체 대상은 아이폰을 가지고 있는 누구나 가능합니다. 그러나 교환 되는 조건이 액정안깨져야되고 폰자체가 휘지 말아야된다 등의 다른 블로그 불만 글이 있으니 이점 참고 해서 방문전에 미리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이제 한달도 안남았으니 많은 사람들이 말일에 많이 몰려서 서비스를 제대로 못받거나 오래.. 2018. 12. 3.
반응형
LIST